전화 키보드의 진화

전화 키보드의 진화

전화 키보드의

전화 기술은 계속해서 발전하고 있으며 가장 중요한 변화 중 하나는 전화에 입력하는 방식입니다. 각 문자를 여러 번 눌러야 했던 이전 T9 키보드 대신 이제 Swype 및 Swiftkey와 같은 화면 텍스트 키보드가 있어 손가락을 키 위로 빠르고 엉성하게 끌어서 잘못된 버튼을 누를 염려 없이 문자를 조준할 수 있습니다. . 이러한 스타일의 타이핑은 전통적인 Qwerty 레이아웃에서 개별 버튼을 누르는 것보다 더 빠를 뿐만 아니라 더 정확하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.

비대면폰테크

1990년대 초, Tegic의 Steve Kushler는 Dale Grover 및 Martin King과 함께 비표준 키패드 레이아웃을 사용하는 표준 휴대폰에서 단어를 빠르게 입력하는 방법을 발명했습니다. T9라고 불리는 그의 새로운 시스템은 각 문자에 대해 단일 버튼 누름을 허용했습니다. 표준 전화 키패드에서 문자 메시지를 보내는 사람들이 “ABC” 철자를 입력하기 위해 8번 탭하는 대신 T9는 탭 횟수를 4번으로 줄였습니다. 소프트웨어는 입력한 처음 몇 글자를 기반으로 입력하려는 내용을 추측했으며, 잘못된 경우 올바른 입력이 나올 때까지 다양한 추측을 순환할 수 있습니다.

키보드는 게임 체인저였습니다. 휴대폰으로 입력하는 것이 훨씬 쉬워졌고 문자 메시지의 정확성도 크게 향상되었습니다. 하지만 이는 전통적인 키보드에서 크게 벗어난 것이었고 사람들이 적응하는 데 시간이 좀 걸렸습니다. 그럼에도 불구하고 거의 모든 스마트폰에 여전히 T9이 있다는 사실에서 알 수 있듯이 매우 인기가 있었고 오늘날에도 여전히 그렇습니다.

전화 키보드의 진화

T9 키보드는 잘 작동하고 키보드 사용에 대한 강한 사회적 편견이 있기 때문에 오늘날에도 여전히 사용되고 있습니다. 그러나 엔지니어들은 휴대폰에서 텍스트를 입력하는 더 나은 방법을 찾아내기 위해 키보드를 계속해서 수정하고 있습니다. 지금까지 우리가 찾은 최고의 솔루션은 사용하기 쉽고 T9 레이아웃을 개선한 Blackberry Z10의 Octopus 키보드입니다. 여전히 T9의 엉성한 스와이프 패턴보다 조금 더 복잡하지만 개인적인 엉성함을 학습하고 키보드 레이아웃을 자신만의 독특한 타이핑 스타일에 맞게 조정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.

다른 시도에는 키를 더 작게 만들고 올바른 버튼을 더 쉽게 누를 수 있도록 화면에 함께 클러스터링하는 것이 포함되었습니다. 이러한 시스템은 T9만큼 성공적이지는 않았지만 휴대폰의 타이핑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한 좋은 출발점이 되었습니다.

다른 키보드에서는 다음에 입력할 내용을 예측하고 실수를 자동으로 수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기능을 T9에 결합하여 개선하려고 노력했습니다. 이러한 기술로 인해 현대 터치스크린 휴대폰 세계에서 T9가 아직 쓸모없게 된 것은 아니지만 결과적으로 기존 Qwerty 키보드의 인기가 하락하고 있습니다. 한편, Swype 및 Swiftkey와 같은 회사는 T9 모델과 보다 발전된 터치스크린 입력 기술을 결합하는 방법을 연구하고 있습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